'스노우보드'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09.02.10 스노우보딩 in 현대성우리조트
  2. 2009.02.10 용평리조트 (외전) 081225
  3. 2009.02.10 눈의 나라 용평리조트

올해 첫 보딩 다녀왔습니다.

두번째 보딩이라 그런지

첫 보딩과 다른 부위(?)가 쑤십니다.

자세 교정한다고 업다운으로 턴을 했더니 허벅지에 알이 베었네요.

ㅡㅡ;;

 

나는 발전중이다~~~

처음가본 성우 리조트..

주차장에서 바로 티케팅을하고

1층을 통과하면 슬로프가 나옵니다.

1층에는 각종 편의시설이 있고 2층 식당가

그리고 그 윗층은 숙박시설이겠죠.

 

08:30분 도착했는데..

뚜뚜형이 안옵니다.

30분 동안 벌벌 떨었습니다. (영하 10도) 

 

뭐하는?? ㅋㅋ

 

뚜뚜형이 오자 신납니다. ㅋㅋ

 

허걱..

주말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 엄청 많습니다.

용평은 아무리 많이 기다려야 2~3분인데..

이곳은 기본 10분 입니다.

용평에 없던 꼽사리줄(?)도 있더군요 ㅎㅎㅎ

*꼽사리줄 - 리프트 4명씩 타는데.. 친구들 3명 또는 연인2명이만 타게 되면 빈자리가 있으니 그 자리 땜빵용 줄이다 ㅋ

 

리프트를 타고 올라갑니다.

 

크리스를 의심하는 뚜뚜엄니!

 

용평 초보자 코스보다 조금 난이도가 있더군요.

설질은 용평보다 딱딱했습니다.

폭은 좁았고..

딸랑 2곳(용평,성우)만 갔으니..

다른곳은 모릅니다. ㅋㅋ

 

정식명칭은 Family 슬로프 인데..

군대 군대 험프가 있어

조금~ 탄다는 사람들은 어김없이 그곳에서 트릭(180도/ 360도)을 하더군요.

부럽부럽~

 

내려갈수 있을지...

처음 만난 슬로프..

적응하기  위해 최대한 넓게 탈려고 했습니다.

그 만큼 많이 넘어졌죠 ㅡㅜ

낙엽타기로 감각을 끌어 올립니다. 이얍!

턴을 해보았는데..

어라? 잘 안되더군요..

렌탈한 부츠가 너무 작아서 발목이 아프더군요.

그래서 엣지를 줄 수 없어 역엣지 걸려 굴러다녔죠. ㅡㅡㅋ

오후에 부츠 교환했더니 턴이 되더군요.

턴이 되니 이제 업다운 턴을 했습니다.

허리 세우고 몸을 뉘어 무릎을 굽히고 엣지를 주니

발목에 전혀 무리가 오지 않더군요.

보드를 너무 세우면 바로 박히더군요. ㅡㅡ;

많이 빠르지 않은 속도에서는 숏턴이 됩니다.

캬캬캬~

 

Family 코스와 연결된 상급자 코스..

Family 코스에는 사람 바글바글..

상급자 코스는 2~3명이 전세냈더라..

 

왼쪽이 또다른 초보자 코스인 알파 코스 (Family 코스보다 쉽더라)

오른족이 중급자 코스.. (안타서 모름 ㅎ)

 

점심을 먹으로 식당에 갔습니다.

국내산 돼지고기 안심 돈까스(8000원)을 시켰습니다.

한 철 장사라지만..

스키장은 넘흐 비싸용~

외국인들은 한국 스키장이 싸다고 난리니 미치겠슴다.. ㅎㅎ

 

밥 앞에서 정신줄 놓아버린 크리스 ㅡㅡ;;

 

국제 보딩대회 한다고 난리더군요.

시즌권자들의 아우성이 많더군요. 대회 때문에 2주간 슬로프 못타니까...

하프파이프를 새로 단장하더군요.

 

점프대도 있더군요.

철골 구조가 위험해 보이던데요.

 

9시 부터 4시까지 탔습니다.

빡세요 ㅡㅜ

발목은 편한데..

허벅지에 알이 베었네요.

오늘은 엉덩방아보다 턴할때 역엣지가 걸려 앞뒹굴을 했더니 목도 아프고 ㅡㅜ

흑흑흑..

 

5시에 성우리조트(강원도 횡성?)를 나와 영동고속도로를 탔는데..

문막에서 이천까지 정체...

몸도 피곤한데 졸리고 운전하느라 집에와서 바로 zzz

다음에는 셔틀타고 가야겠습니다.

 

 

 


Posted by 크리스,

점심부터 오후 9시까지 탔으니..

스노우보딩 실컷 즐겼으니..

사람들 기다릴겸

성민작가님 앵글에 내 몸이 반응을 한다!

그분이 오셨떠용~


ps- 내년에는 이러지 말자 ㅡ.ㅡ
Posted by 크리스,


쓰린 속을 부여잡고..

콘도 베란다로 나갔더니..

펑펑 눈이 내린다~

 

부지런한 사람들 슬로프를 내려오고 있었다..

마음은 또 타고 싶었는데

저질체력은 이미 GG를 선언한 상태라 ㅋ

Posted by 크리스,